㈜일론, ‘2025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 코스메슈티컬부문 수상

아시아를 넘어 유럽까지 확장한 K-에스테틱 하이브리드 브랜드 ‘THE iLLON’
하이브리드 코스메슈티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THE iLLON이 ‘2025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에서 코스메슈티컬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THE iLLON은 흡수 기술 중심의 에스테틱&클리닉 전문 브랜드로, 전문 관리실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K-Aesthetic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THE iLLON은 국내에서 이미 4,000개 이상의 에스테틱에서 사용되며 전문가 시장에서 높은 신뢰를 확보했다. 또한 중국·일본·베트남 등 아시아 시장에 이어 2025년에는 그리스·루마니아·터키·체코·이탈리아 등 유럽 전역으로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의 원년을 기록했다. 전 품목이 KC, CE, CPNP, MOCRA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SCPN과 NMPA까지 취득해 해외 진출 기반을 더욱 공고히 했다.
2025년에는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가치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성과도 있었다. 해외 수출 시 제품뿐 아니라 ‘브랜드 자체’가 평가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는 결과다.
THE iLLON의 제품 구성은 피부 타입별 리테일 제품, 라인별 전문가용 트리트먼트 키트, 전문가용 뷰티 디바이스 등으로 체계화된 설계가 특징이다. 이는 에스테틱 창업자와 운영자에게 실제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구조화된 시스템이다. 특히 THE iLLON만의 독자 기술인 뉴로 마이크로커런트 포레이션 테크놀로지(Neuro Microcurrent Poration Technology, NMPT®)가 적용된 전문 디바이스 ‘인퓨즈웨이브(Infuzwave)’는 출시 직후부터 전 세계 전문가들의 주목을 받으며 기술적 경쟁력을 입증했다.
특히, 2025년에는 B2C 사업 확장도 두드러졌다. ㈜일론은 미세전류 괄사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듀플로우(DUFLOW)와 홈 에스테틱 브랜드 퓔(PFFEEL)을 런칭했으며, 듀플로우의 대표 디바이스 ‘듀릿(DURIT)’은 2025년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홈&뷰티디바이스 부문과 2025년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어워즈에서 잇따라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었다. 이는 전문가용 에스테틱 케어 경험을 소비자 홈케어로 확장시키는 중요한 전환점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일론 박라미 대표는 “2025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 수상은 THE iLLON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국내외에서 동시에 인정받았다는 뜻”이라며 “2026년에는 남미·북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여 글로벌 K-Aesthetic의 확장을 더욱 가속하겠다”고 밝혔다.